ㅇ실증사학 - 실증사학의 실체

🔴 근거있어? 증거있어? 실증사학이란 무엇인가?


식민사관으로 물든 기존 강단사학은 실증사학을 앞세워서 역사를 조작하고 있다.

실증은 후진사회를 배경으로 성립된 학문이며, 실증사학은 고고학에 기반을 두고 있다.

지구 전체를 조사하거나 파볼 수 도 없고, 파본들 고대로 올라갈수록 실물이 멸실되어 확인할 수도 없다.

그래서 실증사학은 영국ㆍ프랑스ㆍ미국ㆍ일본 등 제국주의 국가들이 식민지 지배수단으로 이용하던 학문이다.

다시 말해 짧은 역사를 가진 서양사회가 오랜 역사를 가진 동양사회를 지배하기 위한 수단으로서 등장한 학문이 실증사학이다.

이런 실증사학을 신주단지처럼 받들고 있는 곳이 우리 역사학계이다.


ㅡ 이상 <펌>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근거 있어?
증거 있어?
참 쉬운 말입니다.
근거가 있고 증거가 있다면야 더 말할 이유 없겠지요?
더구나 역사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이 근거이고 증거라는데 딱히 할 말이 없는 것도 사실입니다.

그러나 위 <펌>글 보기 바랍니다.
고고학을 기반으로 근거를 찾는다는데 오랠수록 지구전체를 다 파볼 수도 없고, 파본들 고대로 갈 수록 실물이 멸실 되어 찾을 수도 없고, 또 찾아본들 멸실하고 조작하여 진실을 알 수 없습니다.

광개토호태왕비만 해도 찾아 놓으니 (왜놈들이) 조작하고 멸실하여 실체를 찾기 어렵지 않습니까?

그래서 역사학에서 고고학의 실증 보다 1차 사료를 중시합니다.
기록이 있어야 한다는 것이지요.
실증사학이 고고학으로 들고 나오지만 이는 역사 짧은 강자들이 하는 말일 뿐 1차 사료의 고증이 더욱 중요한 것입니다.

예를 들어 낙랑재평양설만 해도 그렇습니다.
현재의 평양이 고대의 평양이라는 1차 사료는 하나도 없습니다. 모든 1차 사료는 하북지방에 혹은 요동이나 요서에 평양이 있다고 합니다. 그러다보니 실증사학을 앞세운 왜놈들은 왜정 때 북경에서 낙랑유물을 사들여 고고학 증거를 가짜로 만들기에 바빴습니다.



🌻 아래 [SBS스페셜] 동영상은 낙랑유물을 위조한 '세키노 코드'를 추적한 내용입니다.
🔥[SBS스페셜] ④ 과도한 우연에 담긴 '세키노 코드' (5분 24초)
출처 : SBS 뉴스
원본 링크 : http://news.sbs.co.kr/news/endPage.do?news_id=N1000867747&plink=OLDURL&plink=COPYPASTE&cooper=SBSNEWSEND



위.. [SBS스페셜] ④ 과도한 우연에 담긴 '세키노 코드' (5분 24초)]의 2분 3초를 보세요. '세키노'가 점제현 신사비를 위조한 내용이 있습니다. 낙랑유물을 위조한 '세키노 코드'가 그래도 양심은 남아 일기를 쓰는가 하면 여러가지 증거를 남겨 낙랑유물이 가짜인 것을 알려 준 것을 알 수 있습니다.




🔴 근거있어? 증거있어?
실증사학에 더 속아서야 되겠습니까?



ㅡ 이하. <펌>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식민사관으로 물든 기존 강단사학은 실증사학을 앞세워서 역사를 조작하고 있다. 실증은 후진사회를 배경으로 성립된 학문이며, 실증사학은 고고학에 기반을 두고 있다. 지구 전체를 조사하거나 파볼 수 도 없고, 파본들 고대로 올라갈수록 실물이 멸실되어 확인할 수도 없다. 그래서 실증사학은 영국ㆍ프랑스ㆍ미국ㆍ일본 등 제국주의 국가들이 식민지 지배수단으로 이용하던 학문이다. 다시 말해 짧은 역사를 가진 서양사회가 오랜 역사를 가진 동양사회를 지배하기 위한 수단으로서 등장한 학문이 실증사학이다. 이런 실증사학을 신주단지처럼 받들고 있는 곳이 우리 역사학계이다.









 .밝 누 리.

 [밝은 우리의 온 삶터]

-밝은 밝음이며, 온은 따뜻함(溫)이고 모두(全 온통)이며, 누리는 살아가는 세상이고 살아가는 역사 입니다-



Posted by koreanuri@hanmail.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