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정보 #역사정보
🔥파이넨셜뉴스 -
0. 조폐공사,'치우천왕 불리온 유통주화 세트'판매

http://v.media.daum.net/v/20180323105450962



~~
치우천왕 불리온 메달은 고대 신화에서 군신(軍神)으로 일컬어지는 치우천황을 소재로 한 메달로 해외 시장에 선보여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치우천왕 불리온 1/2온스 은메달은 순도 99.9%, 중량 15.5g, 직경 28㎜ 규격이다. 보는 각도에 따라 글자(Ag↔999)가 달라지는 잠상기법과, ‘치우천왕 불리온 메달’ 시리즈 최초로 메달 테두리에 톱니 모양의 밀(mill)을 적용해 위변조 가능성을 원천적으로 차단했다.

조폐공사 쇼핑몰을 통해 28일까지 예약 판매되며, 판매가격은 개당 2만6000원(부가세 포함)이다. 제품은 다음달 6일부터 순차적으로 공급된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나는 이 치우천왕 불리온 유통주화 세트' 주문했습니다.
여러분도 소장가치가 있다 생각되면 주문하세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이상하지요?
조폐공사에서 원래 이런 사업을 하긴 하지만..
지난해(2017년 5월) 5만세트 한정 수량을 외국에 판매하여 인기를 모으더니 국내에도 판매하는군요.

이번에는 국내에 판매하는 '치우천왕 불리온 메달'도 한정수량이겠지요?
위 기사에 자세한 내용이 없어서..


동전 500 + 100 + 50 + 10 = 660원
치우천왕 불리온 메달이 2만 5천 440원인가요?

'치우천왕 불리온 유통주화 세트' 사 놓으면 나중에 값이 오를까요?
조폐공사 쇼핑몰에서 28일까지 예약 판매한다니 내일 25일 월요일 신청하면 되겠습니다.

다음달 6일 부터 순차적으로 공급한다니 신청 순서에 따라 공급한다는 말이겠지요?
한 세트가 아니라 여러 세트 주문할 수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내일 알아 봐서..


치우천왕
배달국의 14대 천왕인데.. 지나뙤놈들이 자기들의 조상이라고 삼조당에 모셨습니다. 전쟁의 신이라 불리고, 내내 동이라고 하더니, 그리고.. 누루황자 황제에게 잡혀 죽었다고 거짓말을 하더니, 이젠 지나한족오랑캐들이 우리 대한 배달국 14대 천왕인 치우천왕을 제놈들의 조상이라고 하는 것입니다.
우스운 지나뙤놈들이지요?

88올림픽때 치우천왕상이 우리 대한의 응원의 상징이었습니다.
서양에서 오리온이라 부르는 삼태성에도 치우천왕의 전설을 지나뙤놈들 맘대로 붙여 놓았습니다.

식민사학(유사사이비 식민사대갱단 카르텔. 이하 식민사학)은 무얼 할까요?
우습게도 배달국이란 없고, 치우도 신화의 인물이고, 지나가 삼조당에 모시거나 말거나 우리 대한과는 관계 없다는 식민사학이니, 우라 조상을 뺏겼다고 조차 하지 않습니다.

에잇~ 못난 식민사학..!!!
4351(2018) 무술년은 역사적폐 제거의 해..!









 .밝 누 리.

 [밝은 우리의 온 삶터]

-밝은 밝음이며, 온은 따뜻함(溫)이고 모두(全 온통)이며, 누리는 살아가는 세상이고 살아가는 역사 입니다-

.

Posted by koreanuri@hanmail.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