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당신과 살고 싶다.

  당신과 살고 싶다 ❗                          

    당신과 살고 싶다.. 이제 나머지 세월 무얼하며 살겠느냐 물으면 사랑하는 당신과 이렇게 살고 싶다고 남은 세월을 기쁨으로 열어 행복 가득한 멋진 삶을 살고 싶다고



당신과 살고 싶다.


이제 나머지 세월
무얼하며 살겠느냐 물으면
사랑하는 당신과 이렇게 살고 싶다고



남은 세월을 기쁨으로 열어
행복 가득한
멋진 삶을 살고 싶다고



시간이 가고 세월이 흐를수록

우리의 사랑하는 마음은 더 깊어 지면서
우리 아이랑 사랑 이야기 나누며
격랑의 세월 넘은 우리 사랑을 축복하고



그 무엇도 아닌 오직 당신을 향하는 사랑으로
영원히 희미해 지지 않는 정열을 불태우며
당신에게 몸과 마음을 모두 바쳐
나머지 세월을 사랑으로 살아감을 감사하고



언제나 당신을
지극히 사랑을 하는
어떠한 마음으로도 당신을 떠나지 못하는
사랑하다 때로 버거움이 닥쳐도 
이겨 낼 수 있는 의제에 감사하고



우리의 보화
아름다운 아이에게
우리의 사랑을 말하고



간구하는 마음으로 하루하루를 열어
온 집안에 행복
사랑 가득한 즐거운 우리집



사랑하는 당신 곁에 살고 있음을
사랑하는 딸 곁에 함께 있음을
살아가는 보람으로 하여



사람 기쁨 행복이 가득한 우리집에
생이 다하는 날까지


내 모든 것을 다하여

.

.

.

.

.

.

.

.

.

.

.

.

.



이제 나머지 세월
무얼하며 살겠느냐 물으면
사랑하는 당신과 이렇게 살고 싶다


 

 


  

 

 

 .밝 누 리.

 [밝은 우리의 온 삶터]

  -밝은 밝음이며, 온은 따뜻함(溫)이고 모두(全 온통)이며, 누리는 살아가는 세상이고 살아가는 역사 입니다-


Posted by koreanuri@hanmail.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