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한 역사 1만년!!! 흑옥기 •• 방사선 측정에서 1만년 전 입증 ••


대한 역사, 흑옥기 •• 방사선 측정에서 1만년 전 입증 ••

😈 대한 역사 1만년, 흑옥기 •• 방사선 측정에서 1만년 전 입증   😈


우리나라의 역사가 얼마나 되었을까요?

흔히 반만면이라고 하니까 5천 년 되었을까요?

단군신화라고들 하니까 기자조선과 위만조선을 인정하여 3천년 되었을까요?

한사군이 설치된 것을 기준으로 삼아 2천년이 좀 넘었을까요?

삼국시대를 원삼국과 삼국으로 구분하며 원삼국은 초기국가라 하는 것을 봐 1700~1800년 되었을까요?



 그런데 우리나라가 1만 년의 역사를 자랑한다고 말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환단고기를 말하느냐고요? 환단고기에서는 환국, 배달국, 고조선, 북부여, 고구려 등 열국시대 이렇게 말하는데 '국뽕'이라느니 '환빠' 혹은 '환독'이라느니 하면서 인정하지 않기도 합니다.


환단고기와 관계 없이 1만 년 역사를 인정할 수 밖에 없는 일이 벌어지고 있습니다.

난 환단고기의 내용을 대강은 알지만 처음부터 끝까지 읽은 적이 없어 자세히는 모릅니다.

환단고기와 관계없이 1만년이 되었다고 한다니 이상한 일 아닌가요?


지나支那 요하지역의 적봉이란 곳에서 홍산문명이라고 불리는 황화문명보다 2~5천년 앞선 문명의 유물이 발굴 되고 있습니다.

그 유물들이 바로 우리 배달겨레 동이족의 유물이라는 것입니다. 그 발굴된 유물 가운데 옥기가 있고, 그 옥기의 표면에 검은 물감을 발라 흑옥기라고 부르는데 홍산문명 초기의 유물로 미국 등 공식 기관에서 방사건 검사를 하여 본 결과 1만년

이 된 것으로 확인 되었다고 합니다.


홍산문명의 유물 지나(China 支那 진秦) 사람들은 자기들의 유물이라고 주장한다고 합니다.

그래야 지나의 역사가 3황 5제 시대 까지 올라가니까요.

그러려면 발굴 유물이 지나족의 유물이어야 하는데 발굴하면 할 수록 동이족의 유물임이 드러나는데다 이젠 흑옥기마저 출현하여 겉으로 내색은 못하고 속으로는 홍산문명이 동이족의 유물임을 인정하게 된 것 같습니다.


1만년 전이면 언제인가요?

바로 환인의 환국이 열린 시대입니다.

1만년 전의 유물 전시회가 지금 열리고 있습니다.

이번에 충남 대천에서 2016.08.07까지 전시하는데 이후 국내의 다른 지역에서도 전시하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여기에 그 유물들의 사진을 40장 가까이 올립니다.

그리고 재미학자 이홍범 박사의 인사말과 페북(페이스북)에 올린 글, 정건재 박사의 글 등도 올립니다.

이 글을 읽고 사진을 보면 과연 그렇구나 할 것입니다.

우리나라 역사가 반만 년을 지나 일만 년의 긴 역사를 가졌구나 하게 될 것입니다.


역사학계는 지금 양분되어 있습니다.

한쪽에서는 상대방을 사이비사학이라고 합니다.

헌쪽에서는 상대방을 식민사학이라고 합니다.

이 두 사학계가 법정에서 재판을 하고 있기도 합니다.


서로 부르는 것을 보면 약하여 '재야사학' '강단사학'이라고 하지만 별스런 명칭들이 난무합니다.

강단사학, 주류강단사학은 좋게 말하는 것이고.. 식민사학 사대사학 도제사학 사대식민도제사학이라고 부르기까지...

물론 재야사학은 주인사학 주인재야사학 정통재야배달사핟 응 여러가지로 부르기도 합니다.


설명은 그만..

아래 "배달 고조선 특별유물전"을 보시면서 과연 우리나라 역사가 어떤 방향으로 가야할지 가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  이하. 보령 전시회 유튜브 동영상 ---


🔵 🔵 😈 유튜브 - 홍산 흑피옥 유물, 배달 고조선 특별 유물전
                        https://youtu.be/xmudn0GMTAw
          🔼환 • 배달 • 고조선 유물보존회
           🔼🔼'환문명(=환국문명 =신시문명 =배달문명 =고조선문명 =홍산문명)'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  이하. 보령 전시회 설명 및 사진 ---



보령 전시회 소식은 접했으나 흑피옥이 전시 되는 것은 몰랐습니다.

보령이라니 갈 수 없구나 하고 제목을 건성으로 본 것이 화근이었던 것 같습니다.


좋은 기회인데...

볼 수 없어 아쉬워하고 있었는데 네이버 회원 수호천사님이 현장을 다녀와 사진을 올려 주셨습니다.


 



📍 흑피옥과 옥기시대
🔹🔹🔹🔹🔹🔹🔹🔹🔹🔹🔹🔹🔹🔹🔹🔹🔹🔹🔹


옥기시대라는 말 들어 보셨습니까?

구석기시대 - 신석기시대 - (옥기시대) - 청동기시대 - 철기시대


홍산문명 발굴품 중 상대에 옥기 특히 흑피옥이 발견되어 시대편년에 구석기와 청동기 사이에 옥기시대를 넣어야 한다고 주장하는 학자가 있습니다.

신라 왕릉 출토 황금왕관을 옥기시대와 연결하고 옥왕관(=황금 옥왕관. 다량의 곡옥 사용)으로 불러야 한다는 주장과 함께 입니다.

홍산문명의 기원이 7천년 전으로 알려져 있기에 난 흑피옥 옥기 등 상대(=홍산문명 초기)의 유물 출토로 홍산문명을 고조선문명으로 부르는 것이 마땅하다고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연이나 재미학자 이홍범 박사의 발표에 의해 국제공인연구기관들의 방사선 테스트에서 1만년 전의 유물로 판명 되고, 지나의 학자들 까지 고대 밝달족(=배달족) 특유의 것임을 인정하지 않을 수 없게 되었다는 것을 알게 되었으니 이제는 시대를 더 올려 잡아 '환문명(=환국문명 =홍산문명)'이라 하는 것도 가능하겠다고 봅니다.

'환문명'
'옥기시대'
'황금 옥왕관'

'사대식민도제사학'의 카르텔이 견고하다고 하나 언제까지 진실을 외면할 수 없을 것입니다.

더우기 '정통주인재야사학'에서 카르텔 와해를 위해 화전양면和戰兩面, 담담타타淡淡打他의 전략을 구사하면 와해가 더욱 빨라질 것입니다. 이런 전략을 실행할 지장智將의 출현이 절실하나 이홍범 심백강 등 훌륭한 학자들이 있으니 마음 든든합니다.

우리 대한국인이 힘을 모아야 할 일입니다.


.밝 누 리.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 이홍구 박사 인사말
````````````````````````````
🌕 세계역사혁명을!

배달 고대조선 흑피옥 전시회 세계최초 개막하다.

배달 고대조선 10000년전 존재는 역사적 사실. 요하문명 흑피옥 유물은
미국 등 국제공인연구기관들의 방사선 테스트에서 1만년 전후로 판명.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고대 한민족 특유의 것임을 중국의 학자들까지도 인정하지 않을수 없게되었다.

그래서 강단식민사학은 국제학계의 고립속에서 서서히 무너지기 시작하고 있으며 식민노예사관타파 민족사관의

승리위한 역사혁명은 필승을 쟁취할 것이다!
리홍범 박사 축사에서....

Rise up to tell for truth of history.
Most of humen have been wrongly educated that ancient China was root of Asian civilization. It is wrong.
It is a Chinese colonial legacy, which has distorted true history.
Ancient Koreans made Asian civilization includig Chinese. The Koreans have ruled over Asian continent, made Chinese characters and Chinese had spoken Korean.
We are in time to rewrite for truth of history.
We are ready to hold a scholarly conference for truth of history to make the world to be free from Chinese colonial legacy.
THE WORLD HISTORY SYSTEM.
THE WORLD HISTORY COUNCIL.
THE UFF.

출처 : 이홍범 박사 페북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ㅡ - 이하. 위 영문, '인터넷 번역기' 사용 번역 ㅡ

역사의 진실을 위해 말하기 위하여 일어서십시오.
대부분의 인간들은 부정하게 교육받았습니다. 그 고대 중국은 아시아 문명의 루트이었습니다.

부적당합니다. 그것은 중국 식민지의 유산입니다, 그것은 틀림없는 역사를 왜곡하였습니다.

고대 한국인들은 아시아 문명에 includig 중국인을 만들어주었습니다.
한국인들은 아시아 대륙곳곳에 지배하였습니다, 만들어진 한자와 중국인은 한국어를 말하였습니다. 우리들은 제때에 역사의 진실을 위해 다시 쓰여질 예정입니다. 우리들은 세계가 중국 식민지의 유산으로부터 자유롭도록 만들기 위하여 역사의 진실을 위해 학문적인 회의를 가질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세계 역사 시스템. 세계 역사 회의. UFF.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
 🔵 이하. 위 영문을 네이버 회원 - 김사문이 번역함 🔵
°°°°°°°°°°°°°°°°°°°°°°°°°°°°°°°°°°°°°°°°°°°°°°°°°°°°°°°°°°°°°°

역사의 진실을 말하기 위해 일어나시오.

대부분의 사람들은 고대 지나가 아시아문명의 뿌리였다고 잘못 교육받아 왔습니다.
그 교육은 틀렸습니다.
그것은 지나 식민지 유산입니다. 즉 진실된 역사를 왜곡해 온겁니다.

고대 한국인들은 지나문명을 포함하여 아시아 문명을 만들었습니다.
한국인들은 아시아 대륙을 통치했으며 한자를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지나인들은 한국어로 말했었습니다.
우리는 이제 역사의 진실에 대해 다시 써야할 시대에 있습니다.
지나식민지 유산으로부터 해방된 세상을 만들기 위 역사의 진실에 대한 학문적인 회의를 개최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세계 역사 시스템. 세계 역사 회의.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 재미학자 이홍범 박사 >






🌕 홍산 흑피옥 유물 전시회!

전세계인의 축제 보령 머드 축제!
올해도 수십만명의 외국인 찾는 세계인의 축제였습니다.
한국에서 주최하는 축제 중 가장 많이 알려지고 외국이 오고싶어하는 축제 중
몇 안되는 보령 머드축제~!
작년과 비교해서 20~30% 외국인 방문자가 늘었다고합니다.

이곳 보령에서 한민족의 시원 역사를 알 수있는 홍산 흑피옥 유물 전시회가 열립니다.
한민족의 최초의 국가 배달국과 인류 최강대국이었던 고조선의 실체가 드디어 밝혀집니다.
일만년전 인류문명의 뿌리였으며 인류 최초의 국가 환국 문명이전으로 거슬러 올라가는 흑피옥!

많은 보령시민 여러분들의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 정건재 박사 인사말
````````````````````````````

2007년6월,

중국 상해에서 중국 옥전문가 진일민교수와 회동하며,
흑피옥문화를 설명한지도 벌써 10여년의 세월이 흘렀다.

그동안 흑피옥문화를 둘러싼 사회적 환경도 많은 변화를 겪었다.

​흑피옥문화 옥조각은
우주인,구석기 10만년전의 유물 등과 같은 비현실적이고 황당한 주장은 물론이고, 대학이나 연구소와 같은 전문기관들로부터도 연구대상으로서의 관심도 받고 있지 못하고 있는 실로 안타까운 상황이다.

그러나 흑피옥문화는 홍산문화와 함께 신석기 시대 인류 최고수준의 옥문화로서 현 중국 대륙 동북부 요하지역 일대에서 지금으로부터 약8000년전부터 4500년전 까지 장기간에 걸쳐 존재했던역사적 실체이다.

​황하문명보다 앞선 세계 최고수준의 옥문화 주체는 과연 누구일까?

​21세기 현대인들도 이해하기 어려운 불가사의한 흑피옥문화 옥 조각상은 누구를 위해 무슨 목적으로 만들어졌을까. 동양인의 보석으로 알려진 아름다운 옥 표면에 왜 검은 색을 칠했을까.

이와같은 역사학자로서의 학술적인 의문을 풀기 위해 지난 10여년간 흑피옥문화 등 신석기시대 옥문화 연구에 매진한 결과, 최근에 졸저 [한민족의 옥문화]를 세상에 내어놓게 되었다.

​일련의 연구 결과를 통하여 흑피옥문화와 우리민족과의 역사적 관계를 밝혀 내는데 일정한 학문적 성과를 거둘 수 있었다.

​특히 그간 의문에 쌓여있었던 흑피옥문화에 대한 역사적 근거를 중국측의 [사기][산해경]등 문헌기록은 물론 고구려고분벽화 등에서 근거를 찾을 수 있었다.


결론적으로,
흑피옥문화 옥 조각들은 한민족 우리들의 조상일뿐 아니라 한중일 동아시아 사회의 전설과 신화의 주인공이라는 것이다.

이번 전시회에 즈음하여,
대한민국 국민이면 이제는 더 이상 외면하지 말고, 배달,고조선이 얼마나 위대 했는가를...
​우리 주변과 세계인들에게 자신있게 말할수 있어야한다.


​위대한 대한겨레 유물전에 한없는 찬사와 발전을 기원하면서...



                                                                            정건재 역사학박사


                                                                            전남 과학대학교 교수
                                                                            동북아 고고문화연구소장
                                                                            한국 고대문자연구소 수석연구원


                                                                             2016.07.20

                        [출처] 배달 고조선 특별유물전 - 정건재박사 인사말 | 작성자 김창주


                                               < 정 건 재   박 사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ㅡ 이하. '네이버' 수호천사 촬영 흑옥기 전시회 사진 38점 ㅡ

   네이버 회원 수호천사님이 현장을 다녀와 사진을 올려 주셔서 승락을 받아 아래 올립니다.


😈 홍산문명 흑옥기 대천 전시회(밴드 '한시여' 수호천사 촬영) 사진 38매




 


 





 

 .밝 누 리.

 [밝은 우리의 온 삶터]

  -밝은 밝음이며, 온은 따뜻함(溫)이고 모두(全 온통)이며, 누리는 살아가는 세상이고 살아가는 역사 입니다-


Posted by koreanuri@hanmail.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