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중앙아시아 5국 「알타이연합」과 남한 북한 몽골이 합친「몽골연합」의 『 대배달연합..』

♣ 중앙아시아 5국 알타이연합 + 남한 북한 몽골연합 

『 대배달연합

 

🔥🔵🔥마한계 토광묘에서 북방계 부여 유목문화의 유물인 동병철검.. 발굴!

     http://www.yonhapnewstv.co.kr/MYH20160901004800038/?did=1825m

     2016-09-01 09:40:29


북방계 부여 ‘동병철검’ 국내 첫 발견

북방계 부여 유목 문화의 유물인 ‘동병철검’이 한반도에서 처음 발견됐습니다.

중앙문화재연구원은 충북 청주시 오송읍 생명과학단지에서 발굴조사를 진행해 마한계 토광묘에서 동병철검을 찾아냈다고 밝혔습니다.

1∼2세기에 제작된 것으로 추정되는 약 1m 길이의 이 동병철검은 손잡이에 수수 크기의 작은 돌기가 촘촘하게 박혀 있습니다.

학계에서는 부여와 마한의 교류, 부여 지배계층의 마한 이주 학설을 뒷받침하는 구체적인 사료로 평가하고 있습니다.

연합뉴스TV : 02-398-4409(제보) 4441(기사문의), 카톡/라인 jebo23


(끝)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ㅡ 이하. 필자 가 이 기사에서 느끼는 소회 ㅡ


우리나라 어느 성씨의 족보에 마한에 그들의 시조가 왔다고 기록 되어 있습니다.


 



현존하는 대부분의 족보가 믿을 수 없는 내용이라고들 하지만 조선 중기에 족보를 하면서 한선제漢宣帝(출생 - 사망  BC 91년 ~ BC 49년)때의 일을 제대로 알만한 문헌 기록이 있었을까?


여하한 방법으로라도 마한에 온 덕헌 덕부 덕공 3형제 그리고 후에 서진 효무제에게 가서 벼슬한 장언長彦 당태종 때의 지강至强의 고구려 정벌 반대와 발라현으로의 망명등.. 이런 내용들이 전하여 왔기에 가능한 기록으로 생각 합니다.


그런데 이 기사,

마한계 토광묘에서..

북방계 부여 유목문화의 유물인 동병철검

°°°°°°°°°°°°°°°°°°°°°°°°°°°°°°°°°°°°°°°°°°°°°°°°°°°

이 발굴 되었다는 것은 나의 관심을 끌지 않을 수 없습니다.

한선제, 기원전 70년 쯤에 박혁거세 보다 먼저 마한에 온 덕헌 덕부 덕공 삼형제!!

그들이 북방 삼조선(신조선 불조선 말조선)의 후예들로서 남방 삼한(진한 변한 마한)과의 연결성이 보이기 때문입니다.


우리나라의 여러 기록에 진한 사람들이 반도의 남쪽으로 내려와 삼한과 신라 및 가야를 세웠다는 기록이 존재합니다. 단재도 전후 삼한고에서 고조선의 삼조선(=삼한)이 반도의 삼조선(=삼한)이 되었다고 하였습니다.


지나 역사학자 양만연楊万 교수가 20여년 지나 현지와 대한국 등을 답사하며 연구한 결과를 논문으로 발표하였는데 그는 초나라 부용국 라국羅國과 로국盧國 사람들이 남하하여 신라를 세웠다는 것이고, 단군신화 조차 그 

사람들이 남하할때 가지고 온 것이라 주장하였습니다.  나는 그 논문을 가지고 있으므로 후일 여기에 올릴 예정입니다.


나는 양만연 교수의 주장에 대해 라국과 로국 사람들이 단군신화를 가지고 남하했다는 데 대하여 ...

「오히려 초나라 부용국들이 배달겨레(치우천황)의 후예이고 그러니 단군신화나 웅씨들의 곰 토템 등이 로융

국에 나타났으며 환국 배달국 고조선으로 이어진 신라에도 나타났다고 보아야지 로융국에서 배달강역에 전파되었다는 것은 역사흐름을 옳게 파악하지 않고 있는 것으로 생각 됩니다.」

라고 댓글을 달아 양교수의 주장을 반박한 바 있습니다.


본론으로...

청주시 오송읍 생명과학단지에서 발굴조사한 마한계 토광묘에서 동병철검이 발국 되었다는 것은

1. 여러 서적에 전하는 진한 사람이 반도에 와서 삼한을 세웠다.

2. 어느 문중 족보의 「한선제때 마한에 온 덕헌 덕부 덕공 3형제」

3. 단재의 전후 삼한고의 옛조선의 말조선 불조선 신조선과 반도 남부의 마한 진한 변한 등이 결코 허툰 기록이라 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동해안을 따라 경주에서 강릉에 이르는 바닷가 신라 고총에서 발굴한 옛 신라인의 유골이 유전자 검사 결과 카자크인들과 가장 닮았다는 연구 결과도 있는데 결국 배달겨레는 파미르에서 출발하여 유라시아 스탭을 따라 동서로 흩어진 밝달족(배달겨레 밝땅족 밝땅겨레 밝달케레이 밝달스탄)의 한 갈래라는 것이고.. 그러므로 지나의 대국굴기 탐원공정 일대일로에 대응하기 위하여 대배달연합으로 향하여야 한다는 것입니다.


 

                                                         < 사진: 유라시아 스탭지역. 출전: 네이버>



한시바삐 민초들이 <친왜親倭 가짜보수>와 <사대식민도제사학>의 「역사 우민화」를 벗어나..


📍 『배달연합』 1단계 2단계 3단계

🔴 『배달연합』

1단계: 배달연합(=동아연합)

2단계: 배달동아유라시아연합(1단계+중앙아, 소아시아)

3단계: 대배달연합(2단계+남북미주)

🔹🔹🔹🔹🔹🔹🔹🔹🔹🔹🔹🔹🔹🔹🔹🔹🔹


중앙아시아의..

투르크주의 + '탱그리'정신 = 『알타이연합』

과 접점을 찾아 대배달 연합을 이루어야 하는 것입니다.


중앙아시아 5개국은 이미 알타이연합을 이루고 남한 북한 몽골에게 몽골연합을 이루면 대연합을 이루자고 제안하고 있습니다.


알타이연합은 글자(라틴 알파벳)와 말(새로운 말을 함께 만들어 사용)의 통일을 위한 노력을 기우리고 있을 정도 입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ㅡ 이하. 연합신문 뉴스 ㅡ


┗☞ 문화*예술*관광*역사 소식 ☜┛


☞ 국내서 처음 발견된 북방계 부여 동병철검

http://www.yonhapnews.co.kr/photos/1990000000.html?cid=PYH20160831035300013&input=1196m



▲... (서울=연합뉴스) 중앙문화재연구원이 충북 청주시 오송읍 생명과학단지에서 발굴조사를 진행해 마한계 토광묘에서 북방계부여 유목문화의 유물인 동병철검을 찾아냈다고 31일 전했다. 연구원이 지난해 연말 발견해 보존처리 중인 이 동병철검은 1∼2

세기에 제작된 것으로 추정되며 길이는 약 1m다. 15㎝ 길이의 손잡이에는 수수 크기의 작은 돌기가 촘촘하게 박혀 있다. 

2016.8.31 [중앙문화재연구원 제공=연합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상업적 게시판 등)] ▒☞[출처] 연합뉴스



 





 

 .밝 누 리.

 [밝은 우리의 온 삶터]

  -밝은 밝음이며, 온은 따뜻함(溫)이고 모두(全 온통)이며, 누리는 살아가는 세상이고 살아가는 역사 입니다-


Posted by koreanuri@hanmail.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