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 국가가 비밀단체의 세계정복 의도?

우주 국가가 비밀단체의 세계정복 의도?...


세상이 이상해져서 일까?

일루미나티 프리메이슨에 이어 아스가르디아가 등장하였습니다.

그것도 인터넷에 떠도는 이야기가 아니라 전자신문이라는 믿을만한 언론사의 인터넷판 신문에 등장하였으니..??

이를 어떻게 생각해야 할까요?



'아스가르디아(Asgardia)'라는 우주 국가가 `일루미나티(Illuminati)`에 악용 되어 세계를 정복한다?


이 '아스가르디아(Asgardia)'에 현재 10,800명이 가입하였는데 10만 명이 넘으면 UN에 국가 지윈 인정을 요청하겠다니 허황된 이야기가 아닌 것 같다.        우주 국가 건립을 위해 크라우드 펀딩 등으로 자금을 모아 내년

(2017년)에 위성을 발사하여 건국을 하겠다니.. 어쩌면 인류는 내년에 우주국가의 건립을 볼 수 있을지도 모르겠다.


난 전자신문을 30여 년 가까이 보아 왔는데 지금 이 기사야 말로 정말 기상천외하다.

일루미나티. 프리메이슨. 아스가르디아..


21세기, 이런 세상을 살고 있다.

일찌기 토인비가 역사는 반전한다고 하였는데, 혹자들이 인류의 문명은 우주인이 가져왔다고 하기도 하는데, 과연 우리 지구에 앞으로 어떤 반전이 기다리고 있을 까?


0. 우주 국가가 비밀단체의 세계정복 의도?     발행일 2016.11.07
    우주 독립국 `아스가르디아(Asgardia)`가 `일루미나티(Illuminati)`에 악용될 것이란 주장이 화제가 되고 있다.
     http://www.etnews.com/20161104000470


<사진> <유튜브 사용자 `Dahboo777`은 우주국가 `아스가르디아` 로고에 일루미나티 혹은 프리메이슨 상징인

            `호루스의 눈`이 숨어있다고 주장했다./사진=데일리메일>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우리 회원님들

오늘 입동이라는데 포근합니다.

오후에 비가 오고 내일 부터는 추워지겠다고 하는데..

하~ 수상한 세월 속에 연말이 다가오는데.. 그렇다고 올 세모를 의미없이 넘길 수는 없겠지요?

병신년이 가면 정유년(丁酉年) 붉은 닭의 해가 열립니다.


아무리 어수선해도 붉은 원숭이의 해 병신년을 잘 보내고 붉은 닭의해 정유년(丁酉年)을 잘 맞읍시다



아래에..

1. 전자신문 - 우주 국가가 비밀단체의 세계정복 의도? 전문

2. 😈 유튜브 - 우리가 몰랐던 일루미나티에 관한 10가지 사실들.  

을 붙입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ㅡ 이하. 전자신문 기사 전문을 옮깁니다 -


 


발행일 2016.11.07

우주 국가가 비밀단체의 세계정복 의도?

우주 독립국 `아스가르디아(Asgardia)`가 `일루미나티(Illuminati)`에 악용될 것이란 주장이 화제가 되고 있다.

 


<유튜브 사용자 `Dahboo777`은 우주국가 `아스가르디아` 로고에 일루미나티 혹은 프리메이슨 상징인 `호루스의 눈`이 숨어있다고 주장했다./사진=데일리메일>

데일리메일은 3일(현지시간) 아스가르디아가 일루미나티와 관련이 있다는 내용을 보도했다. 일루미나티는 프리메이슨과 함께 언급되는 비밀음모집단으로, 세계정복과 새로운 질서 창조를 목표로 한다. 현재 유명 연예인과 기업인 등도 가입한 것으로 알려져있다.

음모론자는 아스가르디아 로고에 일루미나티와 프리메이슨 상징인 `호루스의 눈`이 숨어있다고 주장한다. 실제로 로고 상단 문양은 `호루스의 눈`을 뒤집어놓은 모습이다. 유튜브 사용자 `Dahboo777`은 “아스가르디아 로고에 일루미나티 상징이 숨어있다”며 “그들은 아스가르디아를 정신 세뇌 등 불순한 의도로 이용할 것”이라고 말했다.


                                                      <호루스의 눈/사진=게티이미지뱅크>




일각에서는 일루미나티가 향후 자신들이 일으킬 대혼돈에서 아스가르디아로 도피할 계획을 세웠다는 의견을 제기했다.

아스가르디아는 오스트리아 우주국제연구소(AIRC) 설립자 아고르 아슈르베일리 건국한다고 발표한 우주 독립국이다. 유엔 회원국 등록 절차를 밟는 정식 국가로서 국기와 국가, 여권 등도 보유할 예정이다. 북유럽 신화 `아스가르드(신들의 세계)`에서 이름을 따왔다.

국적 상관 없이 홈페이지에서 아스가르디아 시민으로 등록할 수 있다. 이미 1만800명이 신청서를 냈으며, 연구팀은 신청자 10만명을 넘기면 유엔에 국가 지위 인정을 요청할 계획이다.

다만 국가 필수 조건인 `영토`가 없어 10만명 이상을 받아도 국가로서 인정받을지는 의문이다. 우주국제연구소는 내년 첫 번째 위성 발사로 건국에의 신호탄을 쏠 예정이다.

우주국제연구소 설립자이자 유네스코에서 우주과학 위원회 의장을 맡고 있는 아슈르베일리는 “아스가르디아 건립을 위해 민간 투자자와 의논 중이며 크라우드 펀딩256도 고려하고 있다”고 밝혔다.

함지현기자 goham@etnews.com

© 2016 전자신문 & et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ㅡ 이상. 전자신문 기사 전문을 옮겼습니다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 유튜브 - 우리가 몰랐던 일루미나티에 관한 10가지 사실들

     https://youtu.be/463uhFHIfOk

 


일루미나티와 짝을 이룬 프리메이슨도 있다.


😈 유튜브 - 사실상 세계정복? 일루미나티와 '프리메이슨'

     https://youtu.be/RZQUqxg69Ak

 


이런 것 아니라도 시끄러운데 원, 우리나라 제일의 전자신문,  IT 신문에서 이런 기사를 취급하는 것이 마땅할까?

그러거나 말거나, 바쁘게, 멋있게 힘차게 병신년을 마감하며 정유년(丁酉年)으로 달려야지...



 

 

  

 

 

 

 .밝 누 리.

 [밝은 우리의 온 삶터]

  -밝은 밝음이며, 온은 따뜻함(溫)이고 모두(全 온통)이며, 누리는 살아가는 세상이고 살아가는 역사 입니다-


Posted by koreanuri@hanmail.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