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ㅇ국제정세 ㅇ남지나해南支那海(=남중국해) ㅇ지나 요새화

● 트럼프 눈 감은 새.. 中 남중국해 요새화 가속 ●


    ● 트럼프 눈 감은 새.. 中 남중국해 요새화가속    


트럼프!
지나支那 와해시킨다더니 눈치 보느라 남지나해南支那海 조차 제대로 관리하지 못하면서 무슨 와해씩이나..❗❗

트럼프가 러시아와 얽혀 있는데 혹시 지나와도 얽혀 있는 것 아닌가요? 세계 최강이라는 미국이 왜 지나支那에겐 변변히 말을 못할까? 뭐 자금성에서 하룻밤에 녹았을리도 없고.. 통큰 중공 오랑캐놈들은 그 사이에 군사기지를 8만평으로 늘렸다니..!!!


                                                   <남지나해南支那海 현황. 사진: 국민일보 기사에서 캡쳐>

북핵 문제도 얼러댈대로 얼러대더니만 결국 북괴에게 내성만 길러주고 있는 꼴이고, 잘 하면 평창에서 한.북괴.왜.미국 4개국 회담하게 생겼구만.. 어쨌거나 북괴가 평창 동계 올림픽에 참가하겠다는 듯한데.. 거야 좋은 일이긴 하지만..

중공 오랑캐~
♩ ♪ ♬
무찌르자 오랑캐 몇백만이냐
대한남아 가는데 초개로구나
나아가자 나아가 승리의 길로
나아가자 나아가 승리의 길로

[승리의 노래 / 이선근 작사 권태호 작곡]
♬ ♪♩


대한 용사들에게 맡겨 놓았으면 그까짓 중공 오랑캐들 남지나해南支那海에 발도 들여 놓지 못하게 했을텐데..

그렇겠지요?

동지나해를 지나 중공 오랑캐에게 내주면 보르네오섬 남쪽으로 뱅뱅 돌아 필리편 동쪽 바다를 지나야 한다는 이야긴데.. 우리나라와 왜국倭國 그리고 미국이 복잡하지요? 섧마 욕심많은 양코쟁이들이.. 하기야 1945년에도엉뚱하게 류큐국(=오키나와)에서 왜놈들의 전략에 빠져 멈칫거리다가 소련놈들이 북한땅까지 진주하게 만들기도했지만.. 그래도 설마 욕심많은 코배기들이 남지나해南支那海를 지나 중공 오랑캐들에게 내어 주기야 하겠어요?

김정은이 트럼프 퍽 도와 주는 구만. 북핵 신경 쓴다는 핑게에 동지나해東支那海 지나가 요새화 하건 말건 그대로 두고.. 북핵이 맘대로 안 되자 예루살렘을 끌고 나와 트럼프의 숙원을 풀게하고.. 에잇, 트럼프.. 뭐하고 있는 건지?

역시 지나支那 중공 오랑캐의 일대일로 中國夢에 대응하는 최상의 방법은..

<대배달(쿠릴타이 체제 범알타이)연합>

밖에 없어요.

인구로도 땅넓이로도 부존자원으로로 어느 한 가지 부족할 게 없이 지나의 신패권제국주의에 대적할 만 합니다.


ㅡㅡㅡ
아래 국민일보에 WiseAngel님이 쓴 댓글, 제대로 쓰긴 썼는데 사람 참 씁쓸하게 합니다.
지나 오랑캐들이 트럼프 앞에서 대한이 제 나라였다고 하더니만 바다에서는 동해.서해.남해를 주름답고 다니는데.. 찍소리 못하는 우리나라.. 정말 이어도 지나 제주도 앞 바다까지 자기들 바다라고 우길지 모르겠군요.

핑게?
무슨 핑게는 없어요?
원나라때 제주가 몽골군 말 목장이었다는 말을 가지고도 핑게 댈 수 있겠지요.
위에 첨부한 지도를 보세요.

가관이지요. 가관..
아니 턱도 없이 말레이시아, 브루나이 앞 바다까지

ㅡ 이하. 국민일보 링크 및 WiseAngel 님 댓글 옮김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국민일보 - 천지우 기자 입력 2018.01.03. 05:02
http://v.media.daum.net/v/20180103050201150?f=m


0. 트럼프 눈 감은 새.. 中 남중국해 요새화 가속
- 中 당국, 담당 장성 승진시키고
- 일대에 軍시설 8만평 이상 확장
- 트럼프는 북핵 집중하느라 방조
- “백악관서 신경 안써” 비판 제기
중국엔 ‘무료입장권’ 주는 꼴


ㅡ 이하. WiseAngel 님 댓글 옮김 ㅡㅡㅡㅡㅡ
중공 오랑캐들 미친것 같다. 이제 좀 있으면 봐라. 서해안 제주도 코앞바다 까지 지네거라고 우긴다.
지금도 버젓이 서해안 동해안 남해안 동에번쩍 서에번쩍 불법조업 싹쓸이 하고 다니는데앞으로 더 기고만장해지면 보나마나지. 그래도 찍소리도 못하는 한국은 참 뭐 같다. ㅉㅉ
ㅡ 이상. WiseAngel 님 댓글 옮김 ㅡㅡㅡㅡㅡ


 

 

 

 

 .밝 누 리.

 [밝은 우리의 온 삶터]

  -밝은 밝음이며, 온은 따뜻함(溫)이고 모두(全 온통)이며, 누리는 살아가는 세상이고 살아가는 역사 입니다-


Posted by koreanuri@hanmail.net
,